체지방측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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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청담동호랑이 조회 55회 작성일 2020-12-25 06:47:5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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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관질환-근감소증-근육량-체성분 분석기 없이 간단하게 집에서 근육량 측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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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량이 줄어드는 근감소증이 생기면 혈관질환을 비롯한 여러가지 질병이 잘 생깁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근육량을 측정해 봅시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교육공학 석사, 경영학 박사.
직무스트레스 연구소 대표, 교육문의 http://www.stressmanagement.co.kr
화제의 베스트셀러 [나의 슬기로운 감정생활] 의 저자http://www.yes24.com/24/goods/59478437?scode=029

내 체중 지방 알아보기 :: 표준 체중 계산법 및 비만도 측정법 | 알면 좋은 정보

금단의 열매와도 같은 고칼로리 음식을 무분별하게 섭취한다면
내 몸은 결국 비만의 형태로 나아가고 있을 겁니다.
비만이 무서운 것은 성인병을 불러오기 때문입니다.
먹고 싶은 것을 먹되 소량씩, 운동도 병행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다이어트를 하기 전, 내 체중 지방이 어느 정도인지 측정해 보아요.

[비만도]
±10 이내, 적정한 정도(보통)
+10 초과, 과체중
+20 초과, 비만
-10 초과, 마른정도(저체중)
-20 초과, 마름

내가 인바디 안믿는 이유 (집에서도 쉽게 체지방률 재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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