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속옷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세판 조회 280회 작성일 2020-10-22 07:21:21 댓글 0

본문

(속수다) 남자는 정말 여자의 블랙 속옷을 좋아할까? │ 속옷에 대한 남녀의 토크

#속옷 #리뷰 #언더웨어

오늘은 처음으로 여러분께 선보이는 콘텐츠로
'남자들은 여자의 블랙 속옷을 좋아한다?'

주제로 딥토크해보았어요!

예전에 모 업체에서 설문 조사를 한 결과,
'남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속옷 색상 = 블랙이다.'라는
결과가 있었는데요.

그 설문조사가
과연 조작이 아니라, 사실인지!

직접 알아보았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서 한번 다뤄봤으면 좋겠다! 하는게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구독과 좋아요 꾹!꾹! 눌러주세요

*섹시쿠키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xycookie_official/

*섹시쿠키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exycookiekr/
한연지 : 옛 오!락실 릴게♥임 오▧프라인버전 그대로~ ooxx007.com
김써니 :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당 ㅎㅎ 꾸르잼입니다, 앞으로 많이 올려주세요^^
윤달 : 검정속옷이 뭔가더 섹시하게 느껴지는건 있는거 같아여 ㅋㅋ 이번 컨텐츠 좋네요 제목보고 궁금해서 들어와봤어요 ㅋㅋ
좋사TV : 검정 속옷 안에 모습이 속이 시커먼 뭇남성들의 상상력을 막 간지럽히거든

드로즈가 그렇게 편하다? 브라는 엄청 불편해? 남녀 서로 속옷을 바꿔 입어보자!

드로즈는 착용시 안 입은것 같다? 브라는 착용시 답답해 죽을것 같다?
얼마나 편한지 또 얼마나 불편한지를 알아보기위해
오호라와 프리비님이 남녀의 속옷을 바꿔 입어 보았어요!
과연 그 후기는..?
(*오해하지 마세욧 서로꺼 바꾼거 아닙니다.)

p.s.속옷 만드시는 분들 여자 속옷 좀 편하게 만들어주세요...
답답해 디지겠어..

매주 토요일 오후10시! 오호라 스트리밍~
오호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ohora_chupachups/?hl=ko
오호라 이메일!: ohora0951@gmail.com
오호라 스트리밍 다시 시청하기 링크!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zcmn334Gx1XSaLGj0pQks9lvdacdo4H\u0026disable_polymer=true
코딩하는 중딩 연구. : 남자 속옷은 그곳 때문에 공간 여유롭고, 시원해야함 그래서 여자가 입으면 편한듯 근데 솔직히 남자한테는 속옷 편한거 많이 없지 않음?
크레토스 : 근데 탈코르셋을 사회운동으로 인식하는게 잘못된거고.
속옷도 남여가 신체구조가 다른거지.
페이스북에서 가슴까고 시위한거 부터도 잘못된거죠.
닭불 : 프리비님이 정말 잘 정리해서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논리정연하게 맞는말 파티라서 속이 시원해지네요 ㅎ
ᄒᄂ : 비록 약 1년반 정도 지난 영상이지만 여자남자 두분다 마인드도 좋고 쿨해서 영상 보기 좋네요ㅋㅋ 진짜 사회인식이 잘바뀌면 좋겠네요 남자라 잘 알수없지만 많이 힘드실거 같아 보입니다..저 하나부터 라도 인식 바꾸고 있으니 이 영상 두분처럼 점점 더 사회 인식이 많이 바뀌길 바랍니다 편견없고 쿨한모습 보니까 기분좋네요ㅎㅎ
베리 : 겨울에 후드입으면 티안남
유예서 : 남자들도 찌찌보이는데 왜 여자들만 브라를 해야돼?
문스타블루Moon star blue : 아여자는그럿게힘든걸매일입습니다
노래tv : 전 집에서 잘때빼고 브라하는디...?
이세라 : 와이어에 한번 가슴 찔려보고 나서 노브라 했는데 어머니가 하도 반대하셔서 심리스에 캡빼고 입습니다. 한사이즈 더 크게 입으면 좀 괜찮습니다.........
S OPE : 오늘 속옷사러갔는데 스포츠만 입는다 하니까 직원분이 학생은 가슴 만들어지는 시점이라서 와이어해야 가슴 이뻐지고 이쁘게 자리잡아야하기때문에 입어야한다고...대체..

[꼬마커플]이제 우린 미자탈출!ㅣ커플 속옷 리뷰ㅣ남녀 속옷 불편한 점 같이 알아봐요!‍♂️ {꼼수}

안녕하세요! 꼬마커플 입니다!!\r
드디어 저희가 커플 속옷을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겉옷만 커플로 맞추다가 속옷을 맞추니 기분이 새롭고 민망하기도 해요..ㅎㅎ\r
그리고 남자,여자 속옷에 대해 불편함을 잘 모르실 것 같아서 속옷에 대한 이야기도 해봤어요! 도움이 조금이라고 되었으면 합니다!

▶FILA UNDERWEAR OUTFIT BASIC 기획전 바로가기
https://bit.ly/3bUG8sn

FILA 아웃핏베이직 여성브라 (블랙, 핑크, 스킨)
20,000원
https://bit.ly/3bZJ5Ii

FILA 아웃핏베이직 볼륨 브라 (블랙, 핑크, 스킨)
20,000원
https://bit.ly/2T1f8yJ

FILA 아웃핏베이직 노와이어 브라 (블랙, 핑크, 스킨)
20,000원
https://bit.ly/32bD9Y7


FILA 아웃핏베이직 여성 브리프 (블랙, 핑크, 스킨)
9,000원
https://bit.ly/2SLp8xb

FILA 아웃핏베이직 여성 드로즈 (블랙, 핑크, 스킨)
9,000원
https://bit.ly/3bYgDpS

FILA 아웃핏베이직 남성 드로즈 (블랙, 네이비, 멜란지)
10,000원
https://bit.ly/32ee2nh

FILA 여성 런닝 (블랙, 핑크, 스킨)
19,000원
https://bit.ly/2PdhdXd

FILA 여성 속바지 (블랙, 스킨)
12,000원
https://bit.ly/39Y52Wl

\r
선물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0길 5-6\r
이메일 문의: kidcouple13@gmail.com\r
\r
[‍♀️꼬마커플 페이스북‍♂️]\r
https://m.facebook.com/YeyoungSeungsu/\r
\r
[‍♀️꼬마커플 인스타그램‍♂️]\r
=kidcouple\r
https://www.instagram.com/kidcouple/?hl=ko\r
[‍♀️예영이 페북이름]\r
=김예영\r
https://www.facebook.com/kimyeyounge\r
[‍♀️예영이 인스타]\r
=youngegondue\r
https://www.instagram.com/youngegondue/?hl=ko\r
[‍♂️승수 페북이름]\r
=전승수\r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8405047615\r
[‍♂️승수 인스타]\r
=seungsu.prince\r
https://www.instagram.com/seungsu.prince/?hl=ko
하늘하늘 : 오오....이쁘다!! 요즘 더워서 저거 입으면 완전 좋을듯
서민수 : 0:15 언니.....이건 얼굴이 작아도 너무 작잖아요.....
예림yearim : 이제는........ 꼬마커플이 아닌데용 ?? ㅋㅋㅋ
장병채 :
장병채 : 여러분저는여러분브럽습니다
김혜정 : 6:42 빵 터졌네 ㅋㅋ
은하 : 학생일때부터 봐왔는데 벌써 성인이라니..
꺄륵 : 이제 꼬마커플이 아니에요 ㅠㅠㅠ
황예란 : 저도 저렇게 오래 연애하고 싶어요ㅠㅠ
엘현 : 5:56 언니 시선 ㅋㅋㅋㅋㅋ

... 

#남녀속옷세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cnew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