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원피스전문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팬더 조회 17회 작성일 2021-06-03 19:25:07 댓글 0

본문

[매옷녀] 커리어우먼‍로망은 이거지!!산뜻한 직장인 원피스 데일리룩!! (퇴근하구... 데이트할때도 찰떡)

#오피스룩 의 레전드 '온앤온'의 유료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우리 밤순이들이 가장 먼저 만나는 #온앤온 브랜드데이 혜택!!

✅ 솔직히... 일단 하루만 하는거니까 결제해놓구... 와요... ㅠㅠ 끝나고 가격 올라가고 사려면 맘아포...



영상 아래에 '댓글'로 가장 마음에 든 원피스 +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2분께 영상 속 원피스를 보내드립니다
(~5/21일까지 / 22일 인스타그램에서 당첨자발표)


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hi_bambigirl





추가로 공식몰 링크+정보도 적어놓을게요~~☺️
1) 래글런 슬리브 투웨이 셔츠 원피스 NW1MO443 옐로우 https://bit.ly/3eoCiJY

2) 벌룬 슬리브 셔츠 블라우스 NW1MB452 퍼플 https://bit.ly/3f6z6TK
버튼 포인트 턱 스커트 NW1MS453 퍼플 https://bit.ly/33IEvLf

3) 라운드넥 버튼 원피스 NW1MO503 베이지 https://bit.ly/3bj56CQ

4)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 NW1MB328 아이보리 https://bit.ly/3afp010
버튼 슬리브리스 체크 #원피스 NW1MO507 https://bit.ly/3uKmzMj

5) 썸머 트위드 원피스 NW1MO516 https://bit.ly/2RgnJk5

6) 플리츠 데님 라이크 원피스 NW1MO440 https://bit.ly/3o3uSQH

7) 러플 프린트 원피스 NW1MO429 그린 https://bit.ly/3daER32

8) 페미닌 플리츠 롱 원피스 NW1XO468 민트 http://bit.ly/3c9vmk5
Happy Flower : 1번 래글런 슬리브 투웨이 셔츠 원피스요~!!
핏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ㅠㅠ 게다가 봄이라서 밝은 옷 찾게 되는데 예쁜 옐로우가 제 눈을 사로잡네요 ㅠㅠ 블루, 핑크 원피스는 있는데 옐로우 원피스는 아직 없는데 진짜 너무 탐나요 ㅋㅋㅋㅋ happinessiseverywhere5959@gmail.com
킴민자 : 6번원피스요!!
고급지면서 캐쥬얼한 라인 너무 좋아해요
색감도 좋고 특히 어깨쪽 맘에들어용
0324juny@naver.com
정나혜 : 2번이여!!요즘 입을 옷이 없어 고민했는데 밤비걸님 덕분에 이쁜 원피스 정보 알게되었습니당!!감사해요
A Teacher : 7번 러플 원피스요~떡볶이 접시 패턴 문양이 밤비걸 입은 모습 정말 이쁘네요ㅎㅎ밤비걸 추천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이미 플랫도 깔별로 3개 사고 작년 원피스도 깔별로 구매했어요ㅎㅎ duswnguswnsk@naver.com
셋쇼마루 : 키큰 사람들만 가능할듯 키작은 사람은 안 입은거보다 못할듯;;

봄옷 여름옷? 가을옷? 겨울옷? 데님 원피스 아크네스튜디오

Acne Studios 연청 데님 원피스 겸 코트를 샀어요.
너무 맘에는 드는데 어떻게 착장하는건지 첨에는 잘 모르겠더라요.
집에 데려와서 이렇게 저렇게 연출해보고 다양하게 레이어드 해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입기에 도전해봤어요!!
Mi Ka : 03:54 이 스탈링 넘 맘에들어요. 스타일링의 세계란 응용하기 나름이네요!
지원최 : 어디까지예요?ㅎㅎ
패션의 한계가 없다.
주말동안 옷정리하고 싶게 하네요.
늘 신선한 보물 꿀팁 감사드려요.
덕분에 제 패션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듯...늘 해피 , 보라끌레르님
항항항 : 와 트렌치위에 입는거 진짜 이쁘네요!!!
이아라한 : 샤랄라 원피스는 어디꺼인가요?
플루트 : 평소 옷 관리 어떻게 하세요? 한두편 보다 펜이 됬는데 스타일이 너무 멋져요~ㅎㅎ 오래된 옷들 상하지 않게 하는 방법 있을까요~

폴로 원브랜드 원피스 하울 +명품 믹스매치 / 샤넬, 루이비통, 셀린느, 프라다, 막스마라, 메종마르지엘라

안녕하세요 :)
이번 영상은 폴로 원브랜드 하울 영상입니다~!

구매한 대부분이 원피스이고
제가 소장하고 있는 원피스들도 함께 입어봤어요 ^^

명품가방 믹스매치 스타일링도 해보았으니
즐겁게 시청 부탁드려요~^^

Hi :)
This video is Polo one brand haul!

Most of the purchases are dresses
I tried wearing the dresses that I have in my possession ^^

I also tried mix and match styling for luxury bags
Please enjoy watching~^^

POLO Item
1. Stripe Belted Shirts Onepiece
price : 154,900\r
size : 4
color : blue
code : 211840655

2. Knit Oxford Ribbon Belt Onepiece
price : 165,900\r
size : m\r
color : navy\r
code : 211795212

3. Denim Cotton Shirts
price : 48,900 (sale)\r
size : boys xl\rcolor : denim\r
code : 323713843

4. Pocket Denim Onepiece
price : 10 만원 후반대
size : 4
color : Denim

5. Lauren Pattern Onepiece
price : 10 만원 후반대
size : 4
color : pattern

music
Ehrling - Ocean
Joakim Karud - Celebrate
Scandinavianz - Oceanside

❤️Instagram / @cuecueookk
http://www.instagram.com/cuecueookk
CK DRAMA OST WORLD : 多么美丽的视频。 1 ❤️
바이린 Bylyn : 폴로원피스 시원해보이고 이뽀용!!
쉘의하루The Daily Cher : 폴로는 거의 쇼핑해본적이 없는거같은데 허리끈있는 원피스 예쁘네요~~~ 운동화랑찰떡이에요!
한하루 : 벨트형 원피스가 허리 사이즈에 맞게 잘 묶어 입으면 라인도 살고 허리도 얇아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저도 벨트형 원피스 좋아해요:)
구매하신 폴로 원피스들 넘나 제 스타일이에요..!ㅎㅎ
빽엑브이로그 힙나무 : 믹스매치를 잘하시네요 ㅎ 기본적으로 원피스가 참 잘 어울리시는 ㅎㅎㅎㅎ

... 

#데님원피스전문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29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cnew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