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명품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울트라맨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8 15:47:24 댓글 0

본문

청담동 명품거리 & 청당동 핫플레이스

오늘은 청담동 명품거리와 청담동 뜨는 곳을 돌아보았습니다.
유익했다면 “좋아요”, 앞으로도 동영상을 계속 보고 싶으신 분은 “구독” 을 눌러 주세요.
먹깨비 : 긴자랑 비교해보니 쓰레기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케이 : 저동네 외제차 많죠? 압구정이랑 청담동이랑 건물. 땅값 어디가 더 비싸요?
정다은 : 청담동 서울인가요
정다은 : 청담동에 미용실있나요??
미스타방 : 샤넬 망했네~~
촐싹이님 : 다음생에는 꼭 돈 많이벌어서 청담에 살고싶네요.. 옛날에 연습때문에 청담거리 다녓을때 생각나네용..
박종훈 : 안가본 사람들 한번 아이쇼핑 하러 가보세요....느낌이 묘한 블락입니다.
sung ah Kang : 짧은 시간에 이렇게 전체를 볼수있어 아주좋아요.
한국여행 계획중인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좋은영상 감사드립니다.
건륭제 : 학동사거리를 벗어나는 순간 비쥬얼 헬입니다. 학동사거리쪽도 비쥬얼이 떨어지는 곳과 경계되는 겹치는 곳이라 사실 좀 떨어지고 싶음. 압구정로데오와 명품사거리 강남구청역 가기전까지만 기억하고 싶음. 삼성동도 GTX가 개발되고 105층 현대타워가 들어선다고 하지만 청담동에 비교될 게 못됨. 가로수길도 좋긴 하지만 신사동과 청담동은 비교할게 못됨. 삼성동과 가로수쪽은 비슷한 듯 이쪽은 럭셔리까지는 아니더라도 무난함.
자연인 마미Grace : 엣날하고 많이 달라진 모습이네요.덕분에 청담동 구경 잘하고 갑니다.
상상이 안되는 가격들이네요. 큰 액수에 놀랍니다.와우...

청담언니가 돈 쓰는 방법 루이비통 VIP의 쇼핑법❤ 얼마 써야 VIP가 될까 솔직토크 l 치유 CHEEU

#루이비통 #명품매장VIP #청담언니치유
나이스투치유~~~❤
청담언니 치유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 명품거리는
단연 '청담동'이죠!


청담동에는 매주 명품 매장 디스플레이가 바뀌고
매달 새로운 명품 매장 파티가 열리고
새로운 매장이 생기고
또 매장들이 없어지기도 합니다
저는 청담동 명품거리에 주거하며
이런 풍경을 매일 눈으로 접합니다




명품 하울 전문 유튜버로
앞으로 청담동 터줏대감
명품 매장들을 하나하나 뽀개보려고 합니다

잡지나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명품이 아닌
현장에서 생생하게 느낀
명품 시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게요


치유의 명품 하울은
때론 명품 소비자로, 때론 마케터로, 때론 패션회사 운영자로, 때론 문화예술 소비자로, 때론 팬으로
부동산, 철학, 시장경제, 패션산업, 예술 등
다양한 각도에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Copyright ⓒ 2018-2019 by 치유.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Kb H : ..^^ 여러분이 열심히 수제화인줄 알고 사준 덕분에 비싸고 좋은 제품 사서 저분은 넘 좋으시겠어요~~
dami Ha : 이 언니 여전하네.. ㅋㅋㅋㅋ
minsik kim : 학교 과제 참고자료로 읽다가 어그로 끌려서 들어왔는데 기분만 잡치고 감...아직도 세상에 뇌가 우동사리인 인간이 있다니 안타깝다
flesher susan : 말본새 ㄷㄷㄷ 마인드가 왜케 썩어있으세요
행복한아줌마 : 악플러님들에게 저도 충고하나 할게요.
치유님 앞에서는 입도 뻥긋 말 못할 사람들이 유투브 댓글이라고 비아냥 거리고 비꼬고 잘알지도 못하면서 함부로 말씀하시지 마세요. 사람들은 모두 뿌린 데로 거두는 법입니다. 인터넷 댓글 함부로 쓰다가 악플러로 고소 당하는 사람들도 많으니 지금부터 악플 달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고 상대방 배려하는 댓글을 '습관'화하세요. 안그러면 바로 당신이 고소당할 수 있어요. 영상 쭉 보니 욕먹을 행동한 거 딱히 없고 자본주의 사회에서 열심히 벌어서 열심히 쓰면 그거 국가 경제에 큰 도움되는 겁니다. 치유님에게 상대적 박탈감과 열등감을 느낀다면 그건 치유 잘못이 아니라 치유님을 부러워하고 질투하는 본인의 마음 때문입니다.
김아아리다 : 직업이 궁금해요 !
AJ L : 말만 명품이고 맨날 지가 파는건 동대문에서 사와서 라벨만 바꾸고 비싸게 파는게 당신 수준임. 제발 이런 싸구려 컨텐츠 영상 좀 그만 찍길.
나진짜살뺄꺼야 : 돼지목에 진주목걸이
김서영 : 빨간 원피스가 제일 어울려보이네요 ㅋㅋㅋㅋ
김혜경 : 음 치유(?)님 무슨일 하는 분이지?

청담동에서 사는 명품이 왜 더 저렴해?!(승무원들이 애정하는 명품템들!)/Buying Luxury Goods in Cheongdam-dong!

sns.
http://www.instagram.com/s2uhziny
Contact.
suhjin0407@gmail.com

안녕하세요, 서진입니다!
오늘은 청담동 중고 명품샵이 실제 제품들과 얼마나 다르고
가성비가 있는지 알려드리겠쑵니당ㅎㅎㅎ제가 자주 다니는 샵에서
구독자분들에게도 할인을 엄청 해주신다니 놀러가보세용:)
#중고명품 #승무원명품 #명품싼곳

*방문 한 매장 - 러브파워피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81-1 4F

song.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 Vinyl records -

- Dance Time -

- Some Vintage Mood -

- Some Vintage Mood 2 -

- Rainy_Day_Games
행복하자이제 : 오래전 승무원이었지만 나랑 우리 동기들 대부분은 명품엔 관심도 없었다
배기석 : 상태가 좋습니다,특히 롤렉스시계..설가면 꼭 가보겠습니다
링링 : 여기주소가 어찌되요 ㅜㅜ 샵이름좀
박Sue : 0:54 오프닝에 나오는 로퍼 정보 궁금해요! 넘 이쁘네요!!
정병규 : 위치가어디에요
김선주 : 와..몸매봐
Amy S : 종류도 많고 할인도 해준다니 꼭 가보고싶어요
누나 : 11:52 차고 계신 은팔찌 너무 예뻐요! 갖고계신 주얼리 소개 해주세요~
나도해보자유툽 : 저 여기 단골 좋은 옷들 많아요..
정오의 심리학 Psychology at Noon : 명품 구매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새로운 정보 좋아요~!!

... 

#청담동명품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cnew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