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기사구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애드마왕 조회 44회 작성일 2020-10-14 23:51:27 댓글 0

본문

인테리어 회사에 취업하는 현실적인 후기 - 대표에게 직접 물어봤습니다

#인테리어회사취업 #인테리어회사연봉 #인테리어회사
그냥 있는 그대로 갑작스럽게 물어봐서 준비했습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회사마다 다르고 대표마다 다르고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의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밖스 : 인테리어쪽으로 취업하려는데요 (캐드 스케치업 설계쪽) 중소기업 기준 평균 초봉이 어떻게될까요..?
가능합니다 : 인데리어 일을 14년째 하고있는데 재밌고 힘듭니다
매번 새로운 현장이 재미도 있고 나름 성취도 있는데 돈 문제가 역시 제일 힘든 일이구요
현장 책임자들은 이것저것 다 해도 결국 사람 상대하는 일이라서 거기에 지친 많은 현장 책임자들이
목공, 도장, 타일 등의 일로 갈아타기도 합니다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이 까칠하거나 둔한 성격만 아니면 다들 잘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인테리어에서 성실함은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정현규 : 디자이너 30 넘어가면 안뽑아주나요? 나이제한 심하나요? 전역하고 94년생 만26살인데 집중해서 학원에서 실내디자인 배워서 서둘러야되겠네요?
흑꾸 : 안녕하세요~뒤늦게 인테리어쪽에 관심이 생긴 1인입니다.. 친구 인테리어 회사에서 현장관리직?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ㅋㅋ 근데 전 목수 일을 하고 싶은데 인테리어 회사 다니면서 목수로 갈아탈 수 있을까요? 목수팀이나 사수를 찾기가 힘드네요ㅠ
아울 디자인 : 인테리어 취준생들한테 좋은 영상인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BINiversal :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구독하고 가요~ 인테리어에 대해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박규태 :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꿈인 중2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될라면 고등학교는 어디를 나와야 하고 학과는 어디쪽으로 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인테리어의 모든것! 지얼TV : 정말 멋진채널입니다 유익하고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정보 잘보았습니다!
풀청하고 3종 놓고갑니다 +493 #30
9435 juns :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막 인테리어 기사부터 시작 하려고 하는데요. 연봉관련 질문 있습니다.
저는 고졸에 툴 다룰줄 아는것도 없이 막 입문 해서 기사부터 맨땅에 해딩식으로 해보려고 면접 보고 다니는데 대부분 세전 최저시급~2400의 연봉을 준다고 하네요.
세금 떼면 실수령 180이하로 되겠죠..
그런데 이후에 열심히 해서 툴도 다룰줄 알고 여러모로 잘 할줄 알게된다는 조건하에 연차별로 연봉이 대략적으로 평균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세전으루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늘보리 : 제가 보는 인테리어 유튜브영상마다 잼잼티비? 그분도 학력 다필요없다고 하시는데 솔직히 진짜 그렇기도 하고요. 근데 왜 잡코리아가면 거의 경력 1년이상 또는 초대졸만 구하는걸까요? 오늘도 들어가봤는데 10에 9은 초대졸 써있어서 거르는게 대부분이던데요.

인테리어 디자이너, 인테리어 시공 반장의 하루 공개 인테리어 리얼 브이로그! (난 힘들지 않아!!!)

#인테리어 #현장 #인테리어기사
#직업 #직업리뷰 #인테리어반장

안녕하세요! 저의 첫번째 직업 '인테리어 현장' 실장이라고 해야 하나.
기사라고 해야 하나. 반장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있는 그대로의 날 것으로 준비했습니다.

재밌게 봐주시면 두번째 직업 MC 브이로그도 준비해볼게요

크리스마스이브에는 거리에 사람도 많고
차도 막히고
역시 편집하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아울 디자인 : 열심히 하시네요~ 이 때 생각이 나네요 ㅋㅋ 힘내세요
아농아농 : 매일 매일 바쁘게사니 멋있네용!^.^
김김 : 실내인테리어 사무실에 현장관리직으로 취직하신건가요?
시공자이신가요?

실내건축산업기사랑 전산응용따고 현장관리쪽으로 취업할거같아 같은분야인지 궁금해요
킬링이브 : 목소리나 톤 화술이 장난아니네요ㅋㅋ
이성식 : 인테리어 일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하나여?
h dd : 인테리어에 관심많아서 질문드려요ㅎㅎㅎ
현장관리자가 되기위해 무엇을 준비하셨나요?
고졸 출신으로도 가능한가요?
코띠언의 세계일주Korean-Earthian WorldTravel : 꾸준히 이렇게 하심 분명 언젠가 떡상하실거에요 ㅎㅎ 화이팅
울산남구 : 와 ㅋ 어릴때 생각납니다 지금은 인테리어업종을 안하지만 진짜 고생했는데 ㅋㅋ 기술인?분들 말잘듣던가요?ㅋㅋㅋ 나이가 어려 그런지 고생많이 했습니다
이소라 : 설계팀이지만 공감합니다.. 일하는즐거움을아시는것같아 멋지네요!
김창남 : 목수신가요?

인테리어를 직업으로 하시려고요?

안녕하세요. 동팔씨네 입니다.


-----------------------------------------------------------------------------

인테리어 직업의 간단한 하루 일과와
인테리어업을 하려는 분들께 전하는 메세지를
간단하게 Vlog로 제작했습니다.

-----------------------------------------------------------------------------

Unite874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unite874

Unite874 블로그
https://blog.naver.com/unite874

동팔씨네 메일주소
brzdesign@naver.com
-DPCine-동팔씨네 : 노래 몇 부분이 저작권에 걸린다고 잘렸습니다 ㅠ
이동훈 : 와진짜 댓글들보면.. 힘이 많이되네요 다들파이팅합시다!
ruxmia : 하시고 싶은 말이 많으실거같은데... 그래도 긍정적안 얘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규진 : 영상 잘 봤습니다. 우리 실장님 고생하는 모습 멋있고 존경스럽네요^^
7818 jhr : 영상더올려주세요ㅠㅠ 요즘같은폭염날씨에공사하다지쳐일하다가도 이런영상보면힘이납니다
JiYong MOON : 청소 열심히 하고 쩐내 나는 것으로 지하철 타보이소...
옆에 있는 여성들 지랄 났습니다. 코막고 눈치주고...아 시바!!!
이럴려고 디자인 했나 싶고 죽고 싶었습니다.

그러다 정신병원가서 정신과치료 받고...
나이 먹어가...그렇게 살고 있습니다.

힘드네예....잠 좀 자자고...제발...우리도 사람이라고...ㅠㅠ
g린다 : 마지막에 각오하세요 할 줄 알았습니다ㅋㅋ좋은 영상이네요 2년차 현장에서 죽어라 폐기물치우면서 먼지먹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일하면 공황장애나 없던 병 생길정도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는 미치지만 그정도로 재밌습니다
another kim : 안녕하세요. 자문을 좀구해보고싶은데 메일주소 가능하실까요?
준우이 : 큰 회사서 3년 회계하다가 몸 움직이는 일 하고 추후 내 사업을 하고 싶어서 30살에 인테리어 한다고 학원 다니며 캐드랑 3D맥스를 배우고 있습니다. 아직도 잘 선택한 것인지를 모르겠네요
긴고랑 : 영상 잘 봤어요

... 

#인테리어기사구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9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cnew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