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RAY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봉규 조회 92회 작성일 2020-10-09 19:24:39 댓글 0

본문

레이 중고차 구매전 꼭 봐야하는 영상! 레이 고질병 완벽정리!

정비하는 중고차딜러 런앤드카입니다.!
차를 알고파는것도 아는척하고 파는것은 차이가 있습니다!
언제든 완벽한 중고차를 구매하고싶으시면 런앤드카로 연락주세요!
이 영상은 보시고 중고차를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 드릴게요!!
홈페이지 : http://runandcar.com/
문의전화 : 1544-1602
cho포비 : 동
희 오토 ㅜㅜ
lee ho : 정말 최고인 영상!! 레이
멍훈이형Television : 2019 더뉴레이 새차사서 만사천정도 탔는데 몇키로쯤 되면 뭘 검사해야할까요? ㅎㅎ
양현우 : 감사합니다 ^^
사악 : 이분뭐야~~
왜케 신뢰가 가는거야 ㅎ
boosieman genie : 차는 무겁고 힘은 딸리고...
1빵실이 : 우아 사장님 완전정확히 알고 계시네요 14만 레이터보오너인데 엔진경고등 웨스트게이트 sol a범위 코드뜨는데 솔레노이드 교제해도 경고등이 계속떠요ㅜㅜ
Do Kim : 히터코어 커플러는 터지기 전에 미리 교체해야겠더라구요. 히터 틀면 냄새가 이상해서 교환했는데 양쪽 모두 균열이 있는 상태였다고 하더라구요. 고속주행중 터지면 난리나는거죠.
You-na Kang : 1. 시동 걸고 에어켠 켰을 경우 벨트 삑삑대는 소리
2. 시동걸고 에어컨 켰는데 시동이 꺼진다면 ... 콤프레셔고착
3. 초록색 냉각수 누수 - 미션부분 불비춰보고 확인
4. 차를 띄우고 밑에를 보면 헤드가스켓 8~9만키로부터 누유/누수 확인
5. 레드프레임(오일 상부팬) 누유 확인
6. 도어록 문제...
1) 특히 조수석 문이 열리지 않음.
2) 문열림 경고등이 사라지지 않음.
7. 시트 열선 단선... 꺼진다거나 깜박깜박
8. 연료호스 누유 있는지 확인 ... 젖어있는지..
9. 브레이크 오일 누유(특히 뒷바퀴 브레이크 뒤쪽 디스크 보호판에 브레이크액으로 젖어있는 경우)
10. 토션빔 휘어졌는지? 차 띄웠을 때 하부 뒤쪽... 타이어가 한쪽만 심하게 닳았다면 휜 것일 수있음.
장성지 : 차를 잘 몰라서 궁굼한건데 이정도 문제가 생기는게 정상인가요? 레이를 살려고 하는데 영상을 보니 사기가 찜찜합니다

[중고차비교] 레이 3대를 준비했습니다! 연식별 옵션, 중고차시세, 사고확인 방법까지

이번에 매입된 레이 3대, 과연 어떤 차이가 있을까?
연식별 중고차시세와 등급별 옵션 차이, 레이를 중고차로 구입할때
어떤 점을 확인해야 할까요? 1번부터 3번까지 마음에 드는 레이는 있나요? 중고차를 구입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드려요^^

다음 영상은 레이, 올뉴모닝, 스파크 준비했습니다~
구독하기 좋아요 부탁드려요~
영웅 : 차량들이 매우 귀엽네요~
상호TV_ 98y : 2020년병0형은 네비가 더 커지고 차로이탈방지보조, LCD계기판이 추가되었더군요.
박진하 : 2013년식인데요 isg가 달려있습니다 효과가 있을까요?? 중고차인데 고장난듯 합니다 ㅋ
JH PARK : 레이터보 팔렸겠죠...?
김대민 : 레이 터보 프레스티지 풀옵 구매 생각중입니다 색상은 검정이나 흰색이였으면 하구요...무사고에 키로수짧았으면 하구요...입맛에 맛는건 없겠지만요ㅎㅎ구매의사 있습니다..연락드리고 싶은데...
이준 : 터보하고 아닌것하고
차이가 큰가요!
개초보라서 물어봅니다!!!?
MinWoo K : 오.. 요즘 출근용으로 레이 찾고있었는데 이렇게 비교까지 해주시면서 사고유무확인법이나 가격대를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SK엔카에서 봤던 가격은 허위였나봐요 ㅠㅠ 12년식 럭셔리 등급10만키로 차량을 보고있는데 그쪽이 너무 싸서 의심이 되네요ㅠㅠ
멍훈이형Television : 2~3개월안에 레이를 구입해야하는데...영상보고 구독 꾹! 눌렀습니다...
구입때 되면 연락한번 드려도 되겠습니까...? 허위매물이 판치는 세상에 믿음이 가는군요...
곧아저씨 : 한마디만 할께요..
급 사고싶다ㅜㅜ
목포목포 : 13년식 터보가 더좋아 보여요^^

경차 중에 레이 중고차를 사야되는 이유? 레이 중고시세 및 시승기 모닝/스파크 보다 더 좋은이유! 중고차 가격얼마일까? 경차 중 가장비싼 레이!

중고차 시세와 스파크 , 모닝 , 레이 중 레이를 사야되는 이유!
각각 장단점 설명해드립니다!
양현우 : 모닝이군요 역시! 조언감사합니다 ^^
강종환 : 200만원대 경차 있으면 열락바람니다.01054764733
HongKyu Yoon : 레이, 스파크 둘다 타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안정감은 스파크 압승이구요
레이는 디자인, 수납공간이 깡패 입니다.
연비도 스파크가 우위이고,
장, 단점이 있고
코스모스 : 응? 레이 사라구요 말라구요ㅋㅋㅋ 아 고민되네요ㅜㅠ
Fred : 대장님 생각엔 현재 중고차시장에서 레이 인기가 아주 좋은데 이 인기가 언제까지 갈 거라고 보시나요?
세계평화 : 기아봉 위치가 특이하네요 ㅎㅎ 스파크 타다가 중형 타다가 요줌 다시 레이보고있는데 레이
좋은거같아요
Wow : 솔직한리뷰 조타
문성진 : 이번에 레이 신차구매하면서 언더코팅 시공해놔서 외부소음 아주 적습니다. 코팅 되있는차 타보시면 알아요~
산적 : 에어컨 켜있는거 아녀요? A/C에 불 들어와 있던데. 그렇게 못달리지는 않아요.ㅎㅎ

... 

#중고차RA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35건 2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cnew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