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색스키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큐어 조회 6회 작성일 2021-06-03 23:02:44 댓글 0

본문

꾸안꾸부터 꾸꾸꾸 하늘색 아이템 지르기! 하늘색 지름 하울 + 옷 고르는 팁 SKY BLUE COLOR ITEMS HAUL 패션유튜버 혜인

Please turn on CC for subtitles!
(한국어, English, Español, Français, Deutsch(8/8), Bahasa Indonesia, Tiếng Việt, 日本語 )

오늘은 여러분들이 댓글로 많은 요청 주셨던 하늘색 하울 가지고왔어요

진즉에 야금야금 하늘색 아이템들을 구매하고 있었는데
역시 해피님들과 저는 통하는게 있나봐요

여러분들이 평소에 문의 주셨던 청바지부터
요즘 푹 빠진 하이틴 무드의 옷
그리고 다양한 아이템들 잔뜩 가지고 왔습니다

옷 종류별 입는 방법부터 체형팁, 그리고 꼼꼼한 리뷰까지 알차게 담아왔으니
모쪼록 하늘색 아이템을 구매하고자하는 해피님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컬러하울
#하울
#혜인

what i wear

cap - rowkyshop
http://rowk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858\u0026cate_no=95\u0026display_group=1
necklace - doll's kill
https://www.dollskill.com/delias-puka-shell-sunglasses-chain-white-rainbow.html
top - chuu
https://www.chuu.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4151\u0026cate_no=1954\u0026display_group=1
pants - H\u0026M (sold out!)
sheos - umbro + jnbd
https://journeybuddy.co.kr/product/%EC%A0%80%EB%8B%88%EB%B2%84%EB%94%94-shoe-welry/1131/category/200/display/1/


Item Info

01 체크치마 / 에이블리 16000 M size
https://a-bly.com/app/goods/822193

02 바지 / 크레이지걸스 48000 (sold out!)
http://crazygirl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289\u0026cate_no=28

03 바지 / 스타일난다 48000 38400 S size
https://stylenand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9982\u0026cate_no=53

04 바지 / 스타일난다 45000 36000 M size
https://stylenand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6614\u0026cate_no=1730

05 바지 / 스타일난다 59000 41300 S size
https://stylenand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5777\u0026cate_no=1731


06 트레이닝세트 / 핑크브라이드 썸머 긴팔 데일리후드 팬츠세트 21000 17440
https://smartstore.naver.com/pinkbride/products/4971327832

07 트위드투피스 SET / 메이썸 84000
https://maysom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047\u0026cate_no=416\u0026display_group=1


08 타이다이 원피스 / 11번가 로델리 op20ss242 17200 11460원
http://www.11st.co.kr/products/2918594657?trTypeCd=null

09 데님 원피스 / 핑크브라이드 플라워 스퀘어넥 데님원피스 라이트 블루 17000 14080
https://smartstore.naver.com/pinkbride/products/4971377623

10 세일러 원피스 / 제로의 옷장 모네 프릴 롱 원피스 25900 16400
http://zero0.co.kr/product/%EC%A0%9C%EB%A1%9C%EC%9D%98%EC%98%B7%EC%9E%A5%EB%AA%A8%EB%84%A4-%ED%94%84%EB%A6%B4-%EB%A1%B1-%EC%9B%90%ED%94%BC%EC%8A%A4-op0622r15/10111/category/139/display/1/

11 후드크롭티 / 해프닝 HAPPENING 98000 63700 Msize
https://www.kolonmall.com/Product/E1TAA18909BLU?brand=133020010758

12 3CE SOOTHING WATER 27000 8100
https://stylenand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38399\u0026cate_no=1930\u0026display_group=1

13 3CE WHITE MILK LOTION 38000 19000
https://stylenand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30718\u0026cate_no=1733\u0026display_group=1

14 닥터벨머 (Dr.Belmeur) 아미노클리어 필링 패드 20000 10000
https://glowpick.com/product/125037

15 썬바이저 / JAJU 19900 9950
http://www.sivillage.com/goods/initDetailGoods.siv?goods_no=2001239456\u0026sale_shop_divi_cd=13\u0026tr_yn=\u0026conts_form_cd=100\u0026conts_dist_no=2001239456\u0026rel_no=2001239456\u0026rel_divi_cd=10\u0026disp_ctg_no=

16 풀문 쉬폰플라워체크곱창 25개set 9520
http://www.fmoon.co.kr/product/%EA%B3%B1%EC%B0%BD60%EA%B0%9C%ED%8C%8C%EC%9A%B0%EC%B9%98set%EA%B5%AC%EC%84%B1%EA%B0%9C%EB%8B%B9165%EC%9B%90/9258/category/1/display/3/

17 66걸즈 프렌치헤어집게핀 3500 (sold out!)

18 11번가 써니월드 파스텔나비집게핀 스카이 6900 4970
http://www.11st.co.kr/products/2352433100?trTypeCd=21\u0026trCtgrNo=585021

19 체크머리띠 / 에이블리 5900
https://a-bly.com/app/goods/84276401 체크치마 / 에이블리 16000 M size
https://a-bly.com/app/goods/822193

*this is "not" a sponsored video!*

-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0g...

-

cuckoonest@naver.com
blog : https://blog.naver.com/cuckoonest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heynee_showindow
누구시져? : 하늘색이 안어울리는 저로서는 바라만볼뿐
윤서yunseo : 완전 좋아여 앞으로도 올려주세요:)구독하고 갑니당
서인 : 티셔츠는 어디꺼에요?
연두부 : 영상 너무 시원하다언니저머리 너무 잘어울려서 어떻게 하는지 궁금 ㅠㅠㅠ
현정이 : 입고나오신 바지!!!! 어디서 구매하셨나요??ㅜㅜ너무입고싶네유 ㅠㅠㅠ

최애 쇼핑몰 소개 하울 하늘색 덕후는 당장 들어와,, winter daily fashion lookbook with my fav shopping mall haul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새 영상이에요 ♥️
다시 드릉드릉 영상 공장에 시동을 걸어볼게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
이번 영상은 제 최애 쇼핑몰, 아이템 소개 겸 하울 영상이에요. 룩북 요청은 매번 있었는데 드디어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광고나 협찬 없이 정말 내돈내산 제품들로 이루어진 하울이랍니다 ✨

영상 속에 다 담지 못한 정보들은 여기에 상세히 적어둘테니 오늘도 더보기란 맛집에서 정보 가득 얻어 가세요!

요즘 날이 춥고 코로나가 아직도 나아지질 않고 있어요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 영상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품 정보

* 더보기란 글자수 제한으로 영상에서 못 말한 추가 코멘트 위주로 적을게요

* 157~8
허리 단면은 33~34 (s~m사이즈, 여유롭게 입는 걸 좋아해서 주로 m을 입어요)
55사이즈 입니다.





#위드아웃썸머

이브 트위드 자켓 89000원



끌로에 슬랙스 (m) 49000원
- 저는 평소 허리 33-34를 입는데, 이 제품은 상세 페이지에 34라고 적혀있는데도 조금 더 타이트한 느낌이었어요. 아무래도 소재에 두께감이 있다보니 좀 더 타이트한 느낌이 있어요. 사장님이 와이드한 팬츠를 좋아하셔서 슬랙스가 와이드한 편 이에요.저는 힙부터 허벅지가 좀 큰 느낌이라 그 부분은 따로 맞게 수선을 했는데 아주 만족해요. 소재가 톡톡하고 두께감이 있어 요즘같은 날씨에도 거뜬하고, 겨울에도 이런 예쁜 컬러의 슬랙스를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 무게감이 있어서 핏이 촤르륵 떨어지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무게감이 절대 핏을 망치진 않고 저는 개인적으로 고급스럽게 핏이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모겐트

멜로 슬랙스 (m/네이비) 46000원
- 저는 블랙보다 자주 입게 될까 했는데, 네이비 슬랙스는 처음이거든요 근데 은근 블랙보다 더 자주 입게되더라구요.뭔가 블랙은 너무 갖춰입은 듯? 한 느낌인데 조금 더 캐쥬얼하고 가벼운 느낌이라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바닐라 티 (크림,블랙,스카이) 26000원
- 이너티로 정말 제격,, 저 처럼 답답한거 못입으시는 분들은 정말 추천합니다 일단 저는 답답한 넥을 싫어해요 근데 이제품은 시원하게 파였고, 답답하게 붙지 않고 여유롭고 부드러운 소재라서 두개 사보고 받아보자마자 바로 아더컬러도 주문했어요.너무 파여서 겨울에 춥지 않을까 할 수 있는데 저는 겨울철은 항상 목도리를 하고 다녀서 이점은,,, 저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근데 저보다 마르고 체형이 작으시면 어깨가 흘러내리거나 많이 파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절대 마른 편이 아닌데, 저한테도 좀 여유로운 정도면 그럴 듯 싶습니다! 그리고 소매부분이 여유롭게 길게 나와서 손등까지 덮여서 이부분도 아주 맘에 들었어요.
소재가 부드러워서 몇번입으면 좀 늘어날까? 싶기도 합니다 실제로 좀 늘어나느 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저는 이런 휘뚜루 마뚜루 느낌을 굉장히 좋아해서 자주 입을 것 같아요


홀리데이 블라우스 (퍼플블루) 46000원
- 제가 오간자 느낌의 소재를 정말 좋아하고 퍼프소매를 정말 좋아해요. 근데 이제품은 두가지를 다 갖춘,, 게다가 소라색? 절대 구매를 망설일 이유가 없었습니다. 밝은 소라가 아니라 조금 어두운 소라색이고, 이름처럼 연말에 입기 좋을 것 같아요. 네이비 슬랙스에 같이 입으니까 아주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몸통 부분에는 안감이 덧대어 있어 이너 비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폴 라운드 니트 (그레이) 41500원
- 이 제품은 저는 사기 전에 알았어요.. 팔뚝이 조금 안쓰러울 것 이라는 것을,, 하지만 저 그레이 컬러가 너무 예쁘게 빠졌고, 제가 좋아하는 시원하게 파인 넥,, 안 살 수 없었습니다.. 네이비 컬러가 있다면 재구매 하고 싶어요. 이거를 입는 날은 괜히 아우터를 벗지 못하는데, 그럼에도 좋아하는 티 입니다 저보다 마르신 분들 예쁘게 입어주세요 추천해요 후후


#더버터크림

보트넥 보카시 니트 (체리핑크,그레이,베이지) 55000원
-이 제품은 제가 한번 사보고 핏에 반해서 무려 4가지나 산 제품,, 작년부터 보였다하면 사모았어요. 갖고있는 연노랑색은 지금 판매하지 않는 컬러인 것 같아요. 체형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예쁘게 핏이 나오는 것 같아요. 정말 모델 핏 그대로... 나온답니다 제가 모델분 만큼 마르지 않았는데도요,, 보트넥이고 살짝 가오리 핏인데 저는 이 니트만의 핏이 정말 버터크림에서만 볼 수 있는 핏 이어서 굉장히 매력적 이었어요! 울이 60이나 함유되어있어서 입었을 때 따뜻하답니다. 다만 조금 까슬거림이 느껴질 때도 있어요. (제가 살짝 예민한 피부) 하지만 예뻐서 감안,, 그리고 콕콕 박힌 포인트 잡사? 라고 하나요 그것도 매우매우 매력포인트에요 청바지에도 슬랙스에도 영상속 처럼 스커트에도 잘 어울려서 추천 하고 싶습니당,,


#트랜디어패럴

윈터 롱 부츠컷 슬랙스 (mini/m/그레이) 32000원
- 제가 치수를 보고 샀지만,, 크게 나온 것 같습니다 다시 산다면 미니로 스몰사이즈를 살거에요, 지금 사이즈는 기장은 괜찮은데 허리와 힙 부분이 조금 커서 허리는 심지어 한단 접어 입어도 될 정도,, 하지만 감안하고도 자주 입게 될 정도로 컬러나 핏이 예뻐요. 저는 원체 답답한걸 안좋아해서 조금 커서 계속 추켜올려 입더라도,, 널널하고 편해서 좋더라구요. 제가 좀 답답한걸 심히 싫어합니다
다른컬러도 살 의향이 있어요. 다만 트랜디어패럴 자체제작들이 대체적으로 밑위가 조금 긴 편인 것 같아요. 저는 좋아하지만 싫어하시는 분 들은 상세치수 꼭 확인하셔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미뉴에트

슈가 골지 니트 (아이보리) 49000원


플뢰르 니트 드레스 (블랙) 35000원
- 저렴한 가격에 니트원피스를 찾는다면 추천드리구 싶어요 정말 휘뚜루 마뚜루입니다.. 그냥 널널한 편하게 입는 니트 원피스라서 딱히 할말이 많진 않아요. 그냥 편하게 입기 좋아요! 컬러는 베이지도 있는데 저는 정말 편하게 입으려고 블랙 샀어요. 넥라인과 소매부분,끝단에 배색으로 되어있는게 맘에 들어서 구매했던 제품 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만족해요


#모데스트무드

끌레르 니트 (푸룬) 105000원
- 사악한 가격의 니트,, 하지만 저는 모데스트무드의 찐덕후여서 신상 나오면 왠만하면 다 사려고 하는 편 입니다,, 연남동 쇼룸은 거의 방앗간 수준이에요. 찐 덕후여도 니트 하나에 저가격은 좀 주춤했는데, 예쁜 컬러와,, 컬러 이름이 푸룬 이라는 것에 꽂혀서(?) 냉큼 질러버렸답니다. 근데 사놓고보니 제가 잘 입을 스타일은 아니라서 자주 입지는 않아요. 품이 크고 소재 자체에 두께감이 있어서 좀 부해보이더라구요. 근데 입었을때 무겁지 않았고 (무거운거 싫어함) 부드럽고 정전기도 거의 없었어요. 저는 날 좀 풀리면 어깨에 두르고 다니는 용도로도 너무 예쁠 것 같고, 홈페이지 상세컷 처럼 스커트에 매치해도 예쁠 것 같아요. 넉넉한 핏이라서 그냥 편하게 입기에도 좋고 굉장히 따뜻해요.


#메이비베이비

[디어리스트] jella (cd) (파우더블루) 47000원
- 이쯤되면 제가 좀 소라색이면 덮어놓고 사는걸 슬슬 눈치 채실 수도,,, 있어요. 이것도 솔직히 제가 자주 입는 스타일은 아닌데, 컬러가 너무예뻐서 홀린듯 구매한 제품이에요. 꽈배기 짜임에 둥근 넥라인의 가디건은 정말 잘 안입거든요.,, 근데 받아보니 사진과 또 컬러가 좀 달라서 또 당황..^^ 하지만 그런대로 예뻐서 가끔 입는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는 굉장히 인기가 좋더라구요.이런 핏의 가디건 좋아하시고 이런 컬러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근데 조금 까슬거리고, 정전기가,, 좀 많이 나는 편 이었어요,,

joella (ops) 라쿤30 울30 (차콜) 84500원
- 이 제품도 제가 편하고 따뜻하게 입으려고 산 니트 원피스에요, 하지만 이건 조금 더 신경쓴 느낌으로 입으려고 샀답니다.가격도 일단 마냥 편하게 입으려고 살만한 가격은 아니에요 하지만 소재가 좋고 디자인도 흔한 디자인이 아니였고, 컬러도 예뻐서 구매했어요. 좀 메이비베이비 제품은 믿고 사는 면이 없지않아,, 있는 편 입니다.. (콩깍지) 기장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저는 긴편이지만 못입을 정도는 아니여서 그냥 입고다녀요!


#애즈온

스노우 숏 패딩 (소라) 62000원
- 이것도 입을때마다 문의가 정말 많은 제품인데, 애즈온 제품 입니다 저는 작년에 구매해서 지금 판매하시는 스노우숏패딩은 소재만 변경되었다고 해요! 저도 소라색 패딩은 처음이라 좀 걱정했는데, 일단 소라색이어서 샀고^^,,왠걸 정말 여기저기 잘 입고 다녔어요. 그리고 가볍고 은근 따뜻해서 제가 여행갈때도 챙겨가서 자주 입었던 아이에요.숏패딩은 특히 목부분 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목이 따뜻해야 감기안걸린다 가 말버릇인 사람) 이 제품은 목까지 올라와서 맘에 들었어요. 근데 밝은색이라 어쩔 수 없이 때 타는 게 잘 보여서 자주 드라이 맡겨주고 있답니다. 닳고 닳으면 새거 구매할거에요,, 계속 팔아주세요 애즈온 ㅠㅠ♥️


#아크네스튜디오

캐나다 스키니 울 머플러 (페일핑크) 공홈가 190000원
- 이것 역시 작년부터 사진 올리면 매번 문의 주시는 제품,,! 저도 무난한 색들과 고민 많이했는데, 아크네에서만 살 수 있는 컬러를 사자! 해서 선택한 핑크픽 입니다. 사실 잘 못 매고 다닐 줄 알았는데, 가을 겨울 아우터들이 무채색이 많다보니까 다 잘 어울리더라구요.그리고 저는 워낙 옷입을때 저런 귀여운 컬러로 포인트 주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더 잘 매고 다니는 것 같아요.
울100라서 따뜻하고 길이가 길고 얇은 편이라서 많이 둘러매어도 답답하지 않고, 그러면서도 따뜻해요 까슬거리지 않고 부드럽구요! 저는 다른 컬러도 사고 싶어요 추천추천,,~




제 영상과 저에 대한 마음이 담긴 피드백은 언제든 환영이에요☺️
다만 악플이나 인신공격은 너무너무 상처받아요
좋아요랑 구독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eeptwinkles/

Email : deeptwinkless@dmil.kr
goodie goodie : 거리두기 실천하는 집콕 브이로그 보고싶어요!!! 영경님의 칩거?라이프 궁금합니다
은비 : 트위드 자켓 지금 날씨에 입어도 괜찮을까요?ㅠㅠ
뿌앵 : 영경님 덕분에 더버터크림 알게돼서 체리핑크랑 퐁듀 옐로우 질렀는데 진짜 너무 너무 예쁘고 맘에 들어요 ,,,ㅠㅠ 감사합니당 옷 입는거 완전 제 취향이에요 앞으로도 추천 많이 해주세요 ㅠㅠ♥️
유지니 : 죄송한테 모겐트 에서 멜로 슬랙스 검색해도 안나와요 품명 요거맞나요?
슬로우벼리 : 2:48 블라우스...... 존예.......ㅠㅠ

오버핏은 좋지않아요ㅜㅜ 마른여자에게 어울리는 코디방법

#패션 #마른여자 #오버핏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유령 : 주변 사람들이 너무 꼽을 줘서 자꾸 뭔가를 입을때마다 눈치가 보여서 그냥 대충 집어서 입게 됨
라임 : 아니 나도 마른편인데 여기저기서 많이 먹었는데 많이 먹어라 살좀 쪄라 계속 이고 진짜 맘에 드는옷 입으면 사이즈 안 맞고. 핏 안살고
허리가 헐렁헐렁해서 짜증남...
지은 : 전 이번 여름에 다리가 너무 말라서
반바지 한번도 안입었어요...ㅋㅋㅋ
정윤오얼굴이나라다반박시칼들고찾아감 : 164에 43인데;; 딱 붙는 거 입으면 진짜 없어보임.. 일부러 큰 거 입어도 다리가 그래서 진짜 없어보임 ㅠㅠ 먹는 것도 많이 먹고 운동도 안 하는데 왜 살이 안 찌는지 몰라.. 게다가 가슴도 없으니까 진짜.. 옷 핏이 안 살아서 너무 짜증남 ㅠㅠㅠㅠㅠㅠㅠㅜ
2203김시연 : 저는 중1이고 167에 48인데 오버핏 입음ㅋㅋㅋ 그게 유행이고 딱 달라붓는 것도 입는것도 있는데 난 오버핏 더 좋아함. 나는 진짜 나한테 맞는걸 입으면 바지가 짧음. 허리가 커서 맞는걸 입으면 다리가 너무 짧음.

... 

#소라색스키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93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cnew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