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어린이 인성교육 가족 뮤지컬 즐겨요뮤지컬 ‘집나가자 꿀꿀꿀’공연…24일부터 선착순 신청·접수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도서관(동장 임재일)이 오는 30일 오후 4시 고운동 남측 복합커뮤니티센터 4층 강당에서 가족 뮤지컬 ‘집나가자 꿀꿀꿀’ 공연을 진행한다.

‘집나가자 꿀꿀꿀’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그림책을 각본한 뮤지컬로, 엄마에게 떼를 쓰다가 혼난 아기 돼지들이 새로운 엄마를 찾아 집을 떠나는 내용이다.

어린이들의 인성 발달과 함께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본 공연은 24일부터 세종시 공공도서관 홈페이지(lib.sejong.go.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고운동 도서관은 지난 6월 26일 가족 인형극 ‘우당탕탕 콧수염 아저씨’와 7월 19일 마술쇼 ‘달콤한 무한상상’을 개최했으며, 오는 8월에도 가족 뮤지컬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9월에는 독서의 달을 맞아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지역사회 문화 센터로서 공공도서관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힘쓰고 있다.

임재일 고운동장은 “뮤지컬을 통해 가족과 함께 문화를 소통하고 즐기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 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고운동도서관(☎ 044-301-6662)으로 하면 된다.

 

조영주 기자  yes0214@daum.net

<저작권자 © 다문화공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