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에너지빈곤층 아동 건강한 여름나기 돕는다”14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1,080만 원 쾌척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달 말까지 정기후원금 모금 진행 -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회장 정선주)가 에너지빈곤층 아동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해 힘을 모은다.

시는 14일 시청 접견실에서 에너지빈곤층 아동을 돕기 위한 ‘2019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는 저소득 아동 가정 36세대에 선풍기, 여름이불, 비타민, 여름김치, 핸드선풍기 등 여름나기 키트(kit)를 전달해달라며 후원금 1,080만 원을 쾌척했다.

이번 후원금은 정선주 회장(㈜청ENG건축사사무소 대표)을 비롯해 남윤제 부회장(㈜에프에이 대표), 유광호 부회장(유앤이내과 원장), 이언구 운영위원(㈜청암 회장), 박재필 운영위원(㈜동원유지 대표)등 28명의 세종후원회 운영위원들의 참여로 마련됐다.

이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2019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지원을 비롯해 연 9,3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세종시 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041-578-7173)의 이번 정기후원은 이달 31일까지 30만 원 이상의 일시후원 혹은 월 3만 원 이상의 정기후원을 통해 동참할 수 있다.

이춘희 시장은 “에너지빈곤층 아동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나서주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세종후원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재난과 같은 폭염으로부터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세종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영주 기자  yes0214@daum.net

<저작권자 © 다문화공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