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포토뉴스
‘2019 청춘 드림 톡(talk) 콘서트’ 성황리 마쳐

지난 29일 저녁 한남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열린 ‘2019 청춘 드림 톡(talk)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쳤다.

500여 명의 청년들과 지역 주민이 함께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청년문제에 대해 지역사회가 함께 공감하면서 현실에 지쳐있는 청년들을 위로하기 위해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주최하고 한남대가 후원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는 여성듀오 ‘담소네공방’의 감미로운 음악공연을 시작으로 송정현 대표의 창업 멘토 강연과 인기 개그맨 김영철의 명사 특강으로 이어져 유익과 재미, 힐링을 모두 겸비했다는 반응이다.

특히 인기 개그맨 김영철은 특유의 입담으로 많은 웃음을 유도하면서 자신의 경험담을 나누어 관람객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창업가 송정현 대표는 기업가의 도전정신에 대한 강연으로 ‘좌절하지 않으면 실패하지 않는다’는 불굴의 의지를 강조해 청년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줬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최근 학업과 취업문제, 연애와 결혼문제 등 여러 가지 고민으로 힘들어하는 청년들이 힐링하고, 용기를 얻어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 청년 문제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사회적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오석 기자  bims1119@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공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