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2019년도 제1회 초졸,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시행대전둔원중학교 등 5개 고사장서 13일 진행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4월 13일 대전둔원중학교 등 5개 고사장에서 2019년도 제1회 초등학교, 중학교 및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험의 지원인원은 초졸 92명, 중졸 295명, 고졸 1,045명으로 총1,432명이며, 수험생은 수험표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실내화, 필기도구(초졸은 흑색볼펜, 중졸․고졸은 컴퓨터용수성사인펜)를 준비해야 하고, 신분증이 없는 미성년자의 경우 청소년증을 지참해야 한다.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 신분증과 원서접수 시 제출한 동일 사진1매를 지참하면 시험당일 해당 시험장 시험관리본부에서 재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시험 당일 휴대전화 등의 통신기기는 소지할 수 없고 통신기기 등 전자기기를 소지 또는 사용 시에는 부정 응시자로 간주하여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거나 향후 2년간 응시자격을 박탈할 수 있다.

수험생은 시험 중 시험시간이 끝날 때까지 퇴실할 수 없으며, 다만 긴급한 사유로 퇴실할 경우 퇴실 후 재입실이 불가능하며, 소지물품 없이 퇴실자대기실에서 시험 종료 시까지 대기하여야 한다.

합격자 발표는 5월 9일 오전 10시 대전교육청 홈페이지에 공고하며, 시험 점수는 발표일로부터 14일간 본인의 인적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할 수 있다.

 

권오석 기자  bims1119@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공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