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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효문화진흥원,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

대전효문화진흥원은 고객서비스헌장을 개정하고, 22일 오전 9시 대전효문화진흥원 2층 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진흥원은 고객서비스 책임강화를 위해 고객서비스 담당관으로 교육운영부 류지만 부장을 임명했다.

선포식에 참석한 직원들은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 효문화 진흥을 위한 서비스 내용을 담은 결의문을 낭독했다.

이날 선포한 대전효문화진흥원 고객서비스헌장은 ▲ 효로 특화된 전시체험 및 교육제공 ▲ 쾌적하고 편리한 체험·교육환경조성 ▲ 고객존중 및 만족실현 ▲ 적극적인 고객의 의견수렴 ▲ 고객비밀보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대전효문화진흥원 장시성 원장은 “공공기관으로서의 고객만족은 기본적인 책무”라며 “이번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계기로 대전효문화진흥원이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오석 기자  bims111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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