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삶 공감
IPYG 대전충청지부,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1일 ‘평화연탄나눔’ 봉사 진행

국제청년평화그룹(이하 IPYG) 대전충청지부는 1일 대전 동구 대동 일대에서 ‘평화연탄나눔’ 봉사를 했다.

IPYG 대전충청지부 약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봉사활동은 소외된 이웃을 방문해 찾아온 겨울을 대비하기 위해 1000장의 연탄을 나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회원은 “행사가 진행될 때 기부금만 전달해왔는데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처음으로 참여하니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봉사활동을 하면서 아직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은 것 같아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IPYG 대전충청지부 관계자는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있어 차가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게 됐다”며 “IPYG 대전충청지부는 이웃들을 돌아보며 한반도 나아가 지구촌의 평화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제청년평화그룹(International Peace Youth Group, IPYG)은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eavenly Culture World Peace Restoration of Light, HWPL)의 산하기관으로써, HWPL과 또 다른 산하기관 세계여성평화그룹(International Women’s Peace Group, IWPG)와 함께 지구촌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를 이루기 위해 일하고 있다.
 

권오석 기자  bims1119@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공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