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특별한 가을 여행’ 장소도 역시 충남가을여행주간 여행상품 10종 출시…할인혜택·이벤트 풍성

충남도가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운영되는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하여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거리, 축제를 바탕으로 충남만의 특색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또 도내 61개 관광관련 시설에서는 5~60%의 할인행사가 실시되고, 여행후기 중 우수작을 선정해 온누리 상품권을 선물로 주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부쩍 스산해진 날씨에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가 더욱 그리운 낭만의 계절 가을, 짧아서 아쉬운 올 가을엔 충남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 충남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가을여행

도는 시군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여행사 등 전문가 의견을 수렴해 가을철 꼭 들러야할 도내 여행코스를 10종으로 추렸다.

상품 구성은 △충남의 오래된 나무와 함께하는 스토리가 있는 여행상품 △오감만족! 특별한 체험여행상품 △지역축제와 특산품을 연계한 지역특화 관광 상품 등 크게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시인과 함께하는 풀꽃문학관 풍금소리 체험여행’(공주), ‘싱싱한 바다보물의 축제’(보령), ‘생태체험부터 역사기행까지 철새의 낙원 천수만’(서산)이 방문을 기다린다.

‘영화‧드라마 촬영의 명소 부여 성흥산 사랑나무’, ‘자연과 교감하고 역사문화를 탐색하는 홍성‧예산 힐링여행’, ‘천주교 성지와 농어촌 체험이 어우러진 당진여행’ 등도 매력적인 코스다.

도는 또 최근 관광 트렌드에 맞춰 개별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공유차량을 연계한 충남 관광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카쉐어링을 이용해 도내 어디든지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개별 여행객들이 차량 없이 이동하기 힘든 지역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도는 올가을 상품 판매를 위한 여행사(9개사)를 선정하고 이들 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을 이용하고 싶다면 여행사 콜센터(☎ 1566-9361)를 이용하면 된다.  

□ 풍성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충남가을여행!

이번 가을여행주간 충남에선 총 61개 시설이 할인행사에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내역으로는 천안 상록리조트 놀이동산 및 숙박시설 30%, 외암민속마을 50%, 아산 스파비스 60%,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40%, 서산버드랜드 입장권 30%, 함상공원&해양테마과학관 입장권 20%, 금강생태과학체험관 20% 등 다양하다.

도는 충남의 관광지 2곳을 방문하고 간략한 여행후기를 사진과 함께 충남관광 홈페이지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온누리 상품권(3만~5만 원)을 발송하고 있다.

이번 가을여행주간 도내 관광지에서 진행되는 할인 및 축제 정보는 ‘느낌여행, 충남’(http://tour.chungnam.net/html/kr/)과 SNS ‘충남 어디까지 가봤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세종 기자  hrtree99@daum.net

<저작권자 © 다문화공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